왕복 서비스+여행자보험+진주마사지+헬멧다이빙 보라카이의 모든것을 한방에!!
[조인밴 픽업샌딩 헬멧팩]
조인밴 왕복공항 픽업 샌딩+헬멧다이빙+진주마사지 1회+여행자보험 4박5일
- [에이스보라카이 조인밴 픽업샌딩 + 라운지]
- 칼리보 공항에서 헤메이지 않고 바로 만나서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공항에서 스케쥴을 다시 한번 확인해드려 귀국일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에이스보라카이의 스탭은 모두 픽업샌딩 서비스의 스페셜 리스트입니다.
- 한국인 직원이 칼리보 공항에 상주함으로써 응급상황시에 빠르게 대처가 가능합니다.
- 귀국날, 공항 앞에서 편안히 쉬시고 출국장으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칼리보공항에서 가장 규모가 큰 라운지로 마사지와 식사가 가능한 곳입니다.
- [헬멧다이빙]
- 체험다이빙은 무섭고, 물속 구경은 하고 싶은신 분들!!
- 스피드보트를 탑승하시고 시워크 스테이션까지!!
- 수중 사진 촬영 및 동영상 촬영 씨디 증정
- 만 9세 이상이면 누구든지 즐길 수 있는 헬멧 다이빙!
- [로얄스파 진주마사지 1시간 20분]
- 스테이션 3 메인로드에 위치해 좋은 접근성과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 간이 샤워도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해양액티비티 후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 [에이스보라카이 조인밴 픽업샌딩 + 라운지 입장권]
- 픽업 : 칼리보 공항 -> 보라카이내 숙소이동
- 공항에서 나오신 후 에이스보라카이 직원 미팅
- 공항출구 맞은편에 직원 대기하고 있습니다.
- 피켓에 써있는 성함을 확인 후 이동하시면 됩니다.
- 스케쥴 확인 후 차량 탑승
- 보라카이내로 들어가는 보트탑승을 위해 항구로 이동
- 항구 도착 후 에이스보라카이 직원과 체크인 진행
- 보트 탑승 후 이동
- 보라카이 도착!!
- 보라카이 도착 후 에이스보라카이 직원 인솔하에 트라이시클 탑승 후 호텔로 이동합니다.
- 샌딩 : 보라카이 호텔(숙소) -> 칼리보 공항
- 귀국시 샌딩시간에 맞춰 당일 숙박하셨던 호텔에서 대기
- 에이스보라카이 미팅 후 출발
- 샌딩은 픽업의 역순으로 진행됩니다.
- 보라카이 호텔 -> 항구 -> 칼리보 공항
- 칼리보 공항 도착 후 해산
- [헬멧다이빙]
- 지정된 투어 시간 - 고객님 요청 호텔에서 픽업(호텔에 따라 디몰 맥도널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스피드 보트를 타고 헬멧 다이빙 수상 사이트로 이동
- 안전 교육 실시
- 헬멧을 착용하고 체험 실시 (씨워킹, 다이빙) (15~20분)
- 체험 후 스피드 보트로 보라카이 해변으로 이동
- 호텔로 드롭 서비스 제공 (호텔에 따라 디몰 맥도널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상기 일정은 현지 사정(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등의 영향)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로얄스파 진주마사지 1시간 20분]
- 마사지 순서를 안내해드립니다.
- 안내에 따라 룸으로 이동한 후 마사지 진행하시면 됩니다.
- 진주마사지 진행
* 스테이션3 메인로드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 [로얄스파 진주마사지 1시간 20분]
- 버진 코코넛 오일과 미백, 보습에 좋은 진주 크림을 믹스하여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전신마사지입니다.
- 샤워시설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예약시간보다 30분정도 일찍 도착해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여 하루일정 마무리시에 이용하시기 좋은 샾입니다.
- [헬멧다이빙]
- 동영상 씨디는 현지 상황에 따라 투어 종료후 호텔 로비로 배달됩니다. 당일 저녁 전달 받지 못하신 경우, 별도로 연락주시면 이메일로 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초등학생부터 투어 진행이 가능합니다. 안전상의 이유로 영유아의 체험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관련 법규 준수)
- 임산부와 만 10세 미만의 아동, 만 60세 이상이신 분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나이를 꼭 확인후 예약 부탁드립니다. 환불 사유가 안됩니다.)
- 수영복 차림으로 체험하시면 됩니다. (반드시 필요한 사항은 아니나 전신이 젖는 투어입니다.
- [에이스보라카이 조인밴 픽업샌딩]
- [픽업샌딩]일반적으로 3시간정도 소요됩니다.
- [헬멧다이빙]미팅 및 이동시간 포함 1시간 30분 ~ 2시간 가량
- [헬멧다이빙]체험시간 15-20분
- [로얄스파 진주마사지] 1시간 20분
- [에이스보라카이 조인밴 픽업샌딩 + 라운지]
- Door to Door 서비스
- 칼리보 공항 보라카이 리조트 왕복 이동
- 환경세, 터미널 비용 포함
- 호텔 체크인 서비스 (요청시)
- 에이스 퍼스트클래스 라운지 입장권 (웰컴드링크 포함)
- [헬멧다이빙]
- 헬멧 다이빙 (씨워커) 체험 (15-20분)
- 스피드 보트 탑승
- 구명조끼, 헬멧다이빙 장비 일체 포함
- 동영상 및 사진 제공 (핸드폰으로 바로 전송 혹은 CD로 제공)
- 호텔/리조트 픽업(화이트비치 스테이션 1-3), 디몰 맥도널드
- 픽업 가능 지역 : 화이트 비치 스테이션 1-3에 위치한 호텔, 블라복비치 호텔
- 픽업 가능 지역 외 : 디몰 맥도널드 픽업
- 안전요원
- 현지가이드
- 플렛폼 이용금액
- [로얄스파 진주마사지]1 시간 15분
- [여행자보험]해외여행 여행자보험 4박5일
- [픽업샌딩]포터 서비스 비용(1개 짐당 50페소 / 편도 100페소 예상)
- [픽업샌딩]공항세 (1인 784페소)
- [헬멧다이빙]매너팁 1인당 100페소 (투어 종료후 픽업가이드에게 전달)
- [로얄스파]왕복 픽업샌딩 서비스
- [로얄스파]매너팁
- [픽업샌딩]에이스보라카이 픽업샌딩 바우처
- [픽업샌딩]호텔 바우처(인쇄) 항구에서 호텔 바우처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꼭 인쇄본을 챙겨주시는게 좋습니다.
- [픽업샌딩]신분증(여권 등) 개인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 [헬멧다이빙]개인비용
- [헬멧다이빙]선크림
- [헬멧다이빙]수영복
- [헬멧다이빙]비치타올(호텔에서 대여 가능합니다.)
- [휴스파]매너팁
- [픽업샌딩]가방과 어깨나 가슴에 붙일 수 있는 스티커를 드립니다. 이 스티커는 호텔에 도착하실 때까지 띄지 마세요!
- [에이스보라카이 조인밴 픽업샌딩]
- 당일 픽업 위치 및 단독 서비스로 변경이 불가합니다.(최소 24시간 이전만 귀국편에 대한 픽업샌딩 위치 변경이 가능합니다.)
- 만 4세(60개월 이하)까지는 무료이며 그 이상부터는 성인과 동일 금액입니다.
- 샌딩시간을 꼭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포터서비스 등으로 인하여 발생한 휴대품 및 수하물의 분실 및 손상에 대한 책임은 고객 본인에게 있으니, 잘 확인 부탁드립니다.
- 필리핀 입국시 만 15세 미만 아동은 부모님이 영문등본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특히, 아버지 없이 어머니와 자녀 동반의 경우 | 민원 24를 통해서 미리 준비해주세요.)
- [헬멧다이빙]
- 기본적으로 화이트비치에서 진행하게 되며, 날씨가 안좋을 경우 블라복 비치에서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 현지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위치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한국인 가이드가 없는 상품으로 현지인 가이드가 투어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용이 어렵습니다.
- [로얄스파] 스테이션 3 한국 마트 홈마트 맞음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 [로얄스파]예약시간에 도착해서 샤워진행하시는 경우 마사지 시간이 차감될 수 있습니다.
- [에이스보라카이 조인밴 픽업샌딩]
* 에이스 보라카이 픽업샌딩 미팅센터 안내(칼리보 국제 공항)
칼리보 국제공항 청사 리모델링 공사로 인한 차량 탑승 및 대기가 어렵고, 대기 장소가 협소하여, 많은 손님들이 불편을 겪고 계십니다.
또한, 공항에 처음 도착하시는 고객님들의 각각의 요구사항으로 차량의 탑승이 지연되거나 지체되고 있습니다.
에이스 보라카이는 차량 탑승 장소인 칼리보 1등 라운지 카페원, 칼리보 유일 한식당 마시따과 제휴를 맺고 미팅센터를 오픈합니다.
고객님께서 에이스 보라카이 픽업샌딩 직원을 만나 공항 도착시, 원하시는 고객님들은 에이스 보라카이 픽업샌딩 미팅센터(카페원)에서 차량에 탑승하실 때까지, 대기하실 수 있습니다.
미팅센터 제공 내역 : 아이스티 무료 제공, 미팅센터 제공 및 음료 판매, 심카드 구매 및 도우미, 환전 안내
운영시간 : 오전 9시~오후 1시
- [헬멧다이빙]
- 예약된 시간에 꼭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픽업시간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노쇼로 간주하고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호텔 왕복 픽업이 제공됩니다. 그러나 화이트비치 스테이션 1-3 구간만 가능합니다. 그외의 지역은 디몰 맥도널드까지 모셔다 드립니다.
- 만 9세 이상 아동부터 만 60세까지 자유롭게 이용가능한 수중 액티비티 입니다.
- 보트 탑승전에 식사를 하시거나 술을 마시면 탑승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물놀이 차림 복장으로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를 제외한 전신이 젖을 수 있습니다.
- 투어전일 카카오톡을 통해 공지사항 전달드리고 있으니 다시 한번 픽업시간, 픽업위치 등 확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픽업시간은 호텔위치에 따라 조금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상기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날씨 및 바다상태, 조류등의 영향에 따라 안전에 문제가 없는 코스로 진행됩니다.
- 다음 투어가 있으신 분들은 예약시 반드시 투어 예정시간을 알려주세요.
- 타 업체에서 예약하신 상품의 지연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예약처에 지연사실을 알려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가이드에게 제시합니다.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에이스 보라카이] 보라카이, 칼리보공항 픽업 샌딩 [왕복] - 조인밴
보라카이로 가는 가장 쉽고 빠른 선택!!
공항에서 보라카이까지 개별적으로 이동하기에는 비용도 비싸고 이동하기가 너무 불편합니다.
그 불편함을 에이스보라카이에서 대신 해드립니다!
[헬멧다이빙]
물을 무서워 하는 아이도, 체험다이빙은 어려운 어르신도 모두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는 투어입니다.
산소통을 매고 들어가는 스쿠버다이빙과 달리, 지상에서 호수를 통해서 산소를 공급해주는 헬멧다이빙은 1820년대에 영국 해군에 의해서 개발된 다이빙 수트 입니다. 산소를 지상에서 안정적으로 파이프를 통해서 전달 받기 때문에 산소 부족 등의 문제점이 발생하지 않는 아주 안전한 투어 입니다.
바닷 속을 걸어서 산책을 할 수 있다고 하여, 씨워커라고도 불리는 이 투어는 마치 대형 수족관에 들어가서 걷는 것과 같은 느낌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물을 무서워하는 아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투어로 호핑투어시 진행되는 스노클링과는 또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바닷속 추억을 만들어 드립니다.
고객님들이 체험하시는 동안, 물고기와 고객님들의 모습을 동영상과 사진을 찍어드립니다.
[로얄스파 or 휴스파 진주마사지 1시간 20분]
여행으로 지친 심신을 풀어줄 꿀같은 황제 진주마시자!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네 가능합니다! 한국에서 들어오시는 모든 항공편에 대해서 서비스 해드리고 있습니다.
밤늦게 도착하시는 항공편을 이용하셔도 그날 보라카이로 모실 수 있습니다.
상품 설명에도 나와있듯이 무료로 간주하는 나이는 만 4세(48개월) 미만의 아동입니다. 만4세(48개월)이상 아동은 성인과 동일한 가격을 받습니다.
무료 아동의 경우도 좌석이 제공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샌딩 스케줄은 이용하실 예정인 항공편명에 따라 다릅니다. 지정된 샌딩 시간을 확인하셔서 이용하셔야 안전한 귀국길이 되실 수 있습니다. 보라카이에서 칼리보까지는 평균 3시간 가량 소요됩니다. 그러나 칼리보로 들어가는 길이 외길로 되어 있어서 사고나 도로 유실의 상황이 생겼을 경우, 돌아갈 수 있는 시간도 필요합니다. 만약의 경우를 대비해서 보통 항공편 출발 시간 6시간 전에 미팅을 진행합니다
픽업정보는 고객님께서 칼리보 공항에 도착하시는 시간으로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세부퍼시픽 5J 181 | 2019.02.11 | 11:35 AM 스케줄이 도착 시간이라면
날짜에 2019.2.11
시간에 11:30 (10분 단위로 입력하실 수 있으니 대략적인 스케줄을 적어주세요)
항공편명에 5J181
샌딩 정보는 고객님께서 칼리보 공항에서 출발하시는 시간으로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
놀라지마세요! 에이스보라카이 스탭들이 비행편의 출도착 정보를 미리 알고 있어서,
결항으로 비행편이 바뀌지 않으시면 그냥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공항세는 공항에서 지불하는 것으로 불포함되어 있습니다.
공항세는 따로 784페소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포터팁/포터 서비스는 보트 탑승을 위해 항구에서 보트까지 짐을 날라주는 서비스에 대한 댓가로, 직접 짐을 옮기실 예정이시라면 포터(짐꾼)이 다가올 경우, 직접 들고 가겠다고 의사를 표명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생각보다 들고 날라야 하는 구간이 길고, 보트에 탑승시 짐을 들고 이동시 균형을 잃을 수 있으니, 전문 포터를 고용하시면 좋습니다.
포터팁은 짐 한개에 30-50페소(한화 400원-1000원/짐의 크기에 따라 다름) 혹은 1달러 정도이며,
포터 서비스는 칼리보에서 보라카이로 가는 동안 편도로 총 2번 (까띠클란 항구 --> 1회 --> 보트 탑승 --> 1회 --> 보라카이 항구)을 이용하시게 됩니다.
편도 이용시에도 포터서비스는 2회가 발생합니다. 60-100페소 들어갑니다.
잔돈이 없으실 경우, 동행하는 가이드에게 주시면 그 친구가 거스름돈을 받아서 줍니다. (단, 페소)
귀국시 라운지 서비스는 유료입니다. 귀국편이용시 이용하는 상품이 라운지 입니다.
그러나 오전에 입국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미팅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뜨거운 햇볕을 피해서 시원한 미팅센터를 준비하여, 다른 손님들 대기시 타업체처럼 길에서 대기하는 것이 아니라 시원한 미팅센터 카페원에서 대기하시면서 음료를 제공해 드립니다.
샌딩 장소는 당일 변경은 어렵습니다. 비수기의 경우, 하루전까지 변경이 가능하나, 매년 12월말~2월초는 성수기 기간으로 48시간 전 변경만 허용됩니다.
밴의 탑승인원은 6-8인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11인 밴에 6-8인 정도가 탑승하여 여유있게 모시고 있습니다.
인원이 많을 경우 15인승 차량 포톤, 18인슨 차량 조이롱 차량으로 넉넉히 이동합니다.
정원에서 3-4인 정도 빠진 인원이 탑승하고 가시니 한줄에 두분씩 앉아서 가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단독밴이나 단독택시를 추천 드립니다.
조인밴은 다음 날 오전 한국에서 들어오는 항공편에 맞춰서 예약해 주시면 됩니다.
픽업 항공편에 오전에 한국에서 들어오는 항공편을, 그리고 시간에는 그 시간대로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도착시간 30분후에 에이스보라카이 미팅센터인 카페원 라운지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단독 서비스의 경우에는 숙박하시는 호텔로 아침에 모시러 갑니다.
픽업 항공편명에 "칼리보공항미팅" 이라고 써주시고,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으로 작성후 결제시 코멘트에 숙박호텔 써주시면 됩니다.
by 서정민 / 2024-09-07
만 4세 아들과 만 2세 딸과 함께 했습니다. 픽업샌딩이야 말할 필요도 없었고, 예약시 7천원 추가로 내고 에이스 라운지도 예약했는데, 다른 라운지는 자리를 차지하면 돈을 내라는데.. 에이스는 픽업샌딩과 규정이 같다고 합니다. 결국 무료였고, 아이들을 위한 키즈룸을 만들어 둬서 아이들이 시간가는지 모르고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동 동반하시는 분들 여기만한데 없더라구요.
by 정석 / 2024-08-28
여러 업체에서 가격을 싸보기해 해서 들어가보니 에이스에서는 무료로 해주는 연령대의 아동을 4만원 정도를 받고 팔더군요.
사실 아이들을 키우는 입장에서 만 60개월 이하는 무료인 업체를 선택 안할 이유가 없습니다.
어디는 무료인데 어디는 돈을 받는다, 그게 이상한게 아닐까 싶네요.
에이스에서 편하게하세요. 친절하고 잘하더라구요. 비싼 업체들 다 같이 보트에서 만납니다.
by 이윤선 / 2024-08-18
친절하고, 또 운이 좋아서 대기시간 없이 슝슝 다녀왔습니다.
by 황선우 / 2024-08-01
공항에서 한국 매니저님 만나서 간단히 설명듣고 샌딩 날짜 등에 대한 안내 받고, 포터팁 부분 설명 받고 지불 했는데요
편하게 다니기 좋았습니다. 비오는날 가방이 젖을수도 있겠떠라구요. 방수커버 있으시면 씌우시면 보다 나으실듯 합니다.
by 오환수 / 2024-07-29
공항 도착하니 그렇게 덥너니 시원하게 에어컨을 틀어둔 차를 타고 안전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