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1179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처음이라 겁났는데. 한국인 사장님이 잘 맞아 주셔서 감사했어요.

by / 2024-07-13

보라카이라는 곳에 처음이었고, 또 어떤 업체인지 몰라서 편도로만 예약하고 갔다가, 올때도 이용했습니다. 

그냥 처음부터 왕복으로 했으면 더 저렴했을텐데, 대신 에이스 라운지 이용권 주신건 안비밀 입니다.^^

요즘 게주는 호핑투어가 있다니...

by / 2024-07-13

호핑투어 업체가 너무 많아서 고민하닥 예약했는데 만족합니다.

무슨 점심도 안주면서 10만원 가까이 받는 업체들이 있는데, 밥은 줘야지 무슨 스낵이랑 음료만 준다고 하고..

저는 밥충이라 밥 안먹으면 안되거든요..ㅋㅋ 게랑 새우도 엄청 좋아하는데 실컷 먹고 왔습니다. 

맥주는 무제한은 아닌데 큰병으로 주는데 더 달라면 주시더라구요.

아들이 또하고 싶다고 난리네요.

by / 2024-07-11

초3 아들이 한번 해보더니 더 해보고 싶다고 난리에요. 다음엔 세부가서 해봐야겠습니다.

미리 예약해야 하는지 몰랐어요..

by / 2024-07-06

저의 무지가... 저희 모녀의 여행을 망칠뻔했어요. 그런데 에이스보라카이라고 쓰인 피켓을 따라가보니 한국인 사장님이 계시더라구요.

혹시 예약 가능하냐고 했더니 가능하다고 하시면서 얼른 에이스보라카이 검색해서 예약하라고 하셨어요. 자기들은 직접 예약은 안하신다면서, 여행사를 통한 예약만 된다고 하셨는데, 다행히 투어파이브에서 가장 빠르게 답변 주시고 바로 진행해 주셔서..

당일에 가서 해달라고 했는데 해주셔서 이렇게 감사할때가... 어머니가 속이 안좋으셔서 화장실을 가는 도중에 몇번 가셨는데, 그때마다 기사님이 화장실 찾아주셔서 고생하셨어요...

마지막에 에이스라운지에서 먹은 라면이 기억에 남습니다.

by / 2024-07-02

모든 투어파이브에서 진행한 예약이 다 마음에 들었는데요. 마지막에 에이스라운지에서 먹었던 열라면이 기억에 가장 많이 남습니다.

한강 라면을 여기서 먹을 줄이야..ㅋㅋ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왜 직접 제가 끓인 라면이 제일 맛있었을지.. 한국에 대한 향수였을까요??

너무 재미있던 투어였습니다.

by / 2024-07-02

재미있게 놀다가 왔습니다. 가이드들이 매우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한강라면 대박..

by / 2024-07-02

한강라면 기계가 라운지에 있어서 라면을 끓여 먹었습니다. 고향의 맛이 그리울때 라면 최고죠!! 

구비된 라면이 많지 않았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열라면, 진라면, 참깨라면, 너구리 이정도였던거 같아요.

마사지 잘 받고 갑니다.

by / 2024-07-02

여자친구가 너무 좋아했습니다. 저역시도 재미있던 여행이었습니다.

인스타에 사진 올렸더니 어디냐고!! ㅋㅋ

by / 2024-07-02

남자친구랑 저랑 다녀왔는데요. 남자는 엥간한 몸매 아니면 인생사진은 나오지 않고, 여자들은 배만 안나와도 인생사진 나오는거 같았습니다. 남자 사진은 저 남자친구만 봐서 다른 분들은 모르지만, 저희는 그랬어요. 뭐 저만 잘나오면 되죠..ㅋㅋ

마지막날 샤워하고 마사지 받고 갔습니다.

by / 2024-07-01

마지막날 짐 보관하기도 어디 힘들고 해서 체크아웃하고 바로 로얄스파에 짐을 맡겨도 되는지 묻고 예약했는데요.

흔쾌히 보관해 주셔서 다행이었습니다. 체크아웃하고 짐 맡기고 점심 먹고 디몰 구경하다가 5시조금 안되서 와서 씻고 마사지 받았습니다.

뜨거운물은 안나온다고 하셨는데, 물이 뜨거운건 날씨 탓이었을까요? 인도의 날씨가 샤워를 못할 뜨거운 물이라는데, 저 역시 그런 느낌으로 따스한 물로 아주 샤워 잘했습니다.. 마사지도 일품이었구요!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