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1124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씨푸드 식사 꼭 하세요..

by / 2023-03-03

씨푸드는 사랑입니다. 만원 추가해서 알리망고게를 먹을 수 있다는 사실에 다시한번 놀랍니다.

디몰 근처 게전문점에서 호핑투어에 먹었던것과 같은 사이즈의 게를 2천페소 주고 먹었습니다. 고작 한마리에..

분위기랑 뭐 그런건 둘째치고 너무 차이가 납니다.. 

다음 방문에는 게 먹으로 호핑투어 다시 올껍니다. 게 한마리 식당에서 먹을 돈이면 호핑투어 하고 뷔페 먹고 옵니다.

프라이빗으로 예약하길 잘했네요

by / 2023-03-03

프라이빗으로 예약하길 잘했네요. 인원수가 많아 가격차이도 얼마 안나더라고요. 8명 친구들끼리 맘편히 놀았어요

 

너무 시원합니다.

by / 2023-03-02

제가 또한번 하고 싶은 다시 하고 싶은 투어 중 하나입니다.

낙하산이라고도 불리는거 같은데요. 길거리를 돌아다니다보면 호객하는 분들이 있는데, 사실 어디서 진행하는지, 뭘 믿을 수 없으니 

공신력있는 기업에서 하길 추천드립니다.

전날 예약했는데도 예약 잘 잡아주셨네요.

by / 2023-03-02

하루전에 예약했는데 감사하게도 잘 잡아주셔서 재미있게 와이프랑 라운딩 했습니다.

크리스탈 코브 매일 들어가는 곳은 여기 뿐이더라구요

by / 2023-03-01

보라카이에 처음 가는 여행인데 이것저것 잘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여자친구가 크리스탈코브 꼭 가보고 싶다는데, 시즌을 핑계로 못가는 업체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왜 한국인 업체중에서는 미스터 보라카이만 들어갈까요? 돈이 드는건 아닌거 같은데 이상하긴 합니다.

아무튼 매일 들어갈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새로 생긴 원형 로고재미있습니다. 거기서 기념사진 꼭 찍으세요

열정적인 포토그래퍼

by / 2023-03-01

너무 적극적으로 dslr 카메라로 따라다니며 찍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이른시간인데도 늦지 않게 오셔서 감사합니다.

by / 2023-03-01

친절한 상담 받고 예약했는데요. 좋았습니다. 이른시간에 샌딩을 진행하는데 늦지 않고 오셔서 다행이였습니다.

마음속으로 늦으면 어쩌지 하고 있엇는데 한국인 매니저분이 전날 다시 미팅시간을 카카오톡으로 안내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한달살기 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가게입니다.

by / 2023-02-28

보라카이 한달살기를 친구들 2명과 함께 하였는데요, 친구들과 1일 1마사지는 받아야 한다면서 8군데 정도 마사지를 받으러 다녔는데요. 결국 나머지 20일은 로얄스파에서만 받았습니다. 처음에 워크인으로 갔었는데, 역시 사이트에서 하면 대기도 없이 좋더라구요. 걸어서 가게로 찾아가서 예약하면 바로 자리가 없는 경우가 많아서 사이트를 통해서 예약 했습니다. 단점으로는 방과 방 칸막이가 커튼으로 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바로 옆에 좌석은 항상 비어뒀던 기억이 있어서 크게 불편한 점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마사지샵에서 일하는 테라피스트들이 모두 베테랑들이라고 하던데, 제가 한 20번 받았는데, 모든 직원들 실력이 훌륭했습니다.!! 또갈꼐요! 

음식은 생각보다 매우 푸짐합니다.

by / 2023-02-26

저는 다른 업체들의 닭백숙이 싫어서 여기 미스터보라카이 상품 선택했는데요, 후회는 역시 없습니다.

새우랑 바베큐랑 삼겸살, 야채볶음, 조개 요리 등이 나온거 같고, 물놀이 하고 나오니깐 라면 끓여서 주더라구요. 

물놀이 후에 배고플땐 라면이 갑이죠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셨습니다

by / 2023-02-25

제가 부모님이랑 찍은 사진이 그렇게 없을 줄이야.. 이번에 조이 가이드 덕분에 얼마나 멋진 사진을 많이 찍은지 모르겠네요. 부모님과 좋은 추석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